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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고객 중심적 사고와 실천으로 사랑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
FAQ
Q
AS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A
수리를 받고자 하는 제품을 택배로 당사 서비스 센터로 발송해 주십시오.
수리기사가 제품 상태를 점검 후 연락을 드립니다.
수리할 내역과 비용에 대해 설명해 드리고 비용 발생 시 지정 계좌로 입금이 확인되면 고장 수리 후 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
Q
AS시 택배 비용 부담은 누가 하나요?
A
무상 수리 기간 내 제품은 당사가 왕복 비용을 부담합니다.
무상 기간이 지난 제품은 부득이하게 고객님께서 왕복 비용을 부담 하셔야 합니다
Q
AS비용 입금 계좌 정보
A
신한은행 322-05-009697 광우정보통신
Q
단말기 용지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?
A
단말기를 설치해준 대리점에 연락하시면 됩니다.
대리점 번호를 모르실 경우에는 단말기 화면에 있는 A/S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.
Q
케이블 구매를 하고싶어요.
A
어댑터, 케이블, 젠더 구매를 원하실 경우에는 광우정보통신 A/S에 연락하시면 됩니다.
031-423-1500 (내선번호 1번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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