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
고객 중심적 사고와 실천으로 사랑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

FAQ

QAS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A 수리를 받고자 하는 제품을 택배로 당사 서비스 센터로 발송해 주십시오. 수리기사가 제품 상태를 점검 후 연락을 드립니다. 수리할 내역과 비용에 대해 설명해 드리고 비용 발생 시 지정 계좌로 입금이 확인되면 고장 수리 후 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

QAS시 택배 비용 부담은 누가 하나요?

A 무상 수리 기간 내 제품은 당사가 왕복 비용을 부담합니다. 무상 기간이 지난 제품은 부득이하게 고객님께서 왕복 비용을 부담 하셔야 합니다

QAS비용 입금 계좌 정보

A 신한은행 322-05-009697 광우정보통신
目前在第1页, 共有1页, 共有3条记录 第一页 上一页 1 下一页 最后一页 跳转到